Dongguan Opensesame Tech CO., LTD

뉴스

내가 다시 돌아온다고 호흡이 곤란하다 비행기에서 크루 와서 구조
출시 시간: 2018-08-23 16:07:09  조회수: 133

이 dog-on-a-plane 이야기는 즐거운 끝!


다시 돌아온다고, 프랑스 불 때, 그는 플로리다의 항공 편 매사추세츠 주 지난 주에 때 그녀의 주인 보면 그녀는 보이고 궁하다.그녀의 말이 된 파란색, 그녀는 어떤 & # 103; 호흡이 곤란하다.


우리는 모두 프레셔 탱크 산소 파동 받는 사람,,, 패배한 등, 사실 이 시종 평등한 및 주의 돌아온다고 생활 상황을 살릴 수 있다 "다시 돌아온다고 주인, 미, 작은 그녀의 페이스북 썼다.


그 선원들은 산소 마스크 구하다 귀여운 강아지 사진, 지금은 이미 바이러스.


나는 그녀의 얼굴에 두고 가면, 몇 분 후, 그녀는 재빨리 눈치챘다 짧은 시간 후, 그녀는 안 탈. "미셸 말했다."나는 [선원] 레이놀즈, 다이아나 한 생명을 구했다, 어떤 사람은 가치 인하 때문에 이 생활 돌아온다고 한 개, 나는 없다" 고 말했다.


미국 미셸 감사 그 상태 알림 "돌아온다고 하고, 그 사람 좋은 일을 하면 좋은 사람이 매일 아무리 작은 경로 또는 큰 길."


우리는 모두 하고 싶은 건 모두 안전 편안한 싸움, 그 네 다리를 "," 미국 성명을   a, 뉴스.우리는 매우 감사합니다 우리 선원 빠른 사고력, 모든 사람이 더 좋아 숨을 비행기는 착륙할 때 이 ".


업주 사진 한 장 찍어 선원 레이놀즈 창문, 누가 도움 다시 돌아온다고 비행, 내려.

너무 이른: 默文 매우 괴팍하다.시끄럽다.사랑...

다음 것: 샘은, 누가 역을 공작, 부시 콩 구...